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유자꒰◍˘ꈊ˘◍꒱입니다~

아이 청약통장을 가입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국민은행 어플자녀통장 만들기 이벤트가 있어서 때마침 만들고 왔습니다.

자녀 주택청약통장 가입을 생각하고 계셨던분들 이번 이벤트가 있을때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선물로 국민은행 캐릭터 학용품 굿즈현금 2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이벤트 우리아이 금융 첫 걸음!

우리아이 금융 첫걸음!

✔️국민은행 앱 로그인을 하면 중간부분에 우리아이 금융 첫걸음! 광고가 보입니다. 클릭!!



📍국민은행 앱에 광고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KB와 시작하는 금융 첫걸음♥
https://mnbank2.kbstar.com/mquics?asfilecode=1040094&page=D001352&eventCd=333277




KB와 시작하는 금융 첫걸음

✔️이벤트 기간 : 2022.8.18 ~ 9.30까지

✔️이벤트 대상 : 14세 이하(2009년 1월 1일 이후 출생) 자녀가 있는 부모 고객

𖤐2022.8.17일 기준 자녀 명의 입출금통장 및 주택 청약종합저축 미보유 고객이 대상입니다.


✔️자녀 명의 입출금통장 신규 가입을 한 후 자녀를 KB스타클럽 가족고객으로 등록합니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등록은 은행에서 통장을 만들때 직원에게 KB스타클럽 가족고객으로 등록해달라고 신청하면 됩니다.)




✔️우리집 초등이 국민은행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기 위해 집에서 가까운 국민은행을 방문했어요.



📍미성년자 통장을 개설하기 위해서는 4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자녀기준 가족관계증명서
➖자녀기준 기본증명서(상세)
➖지점에 방문한 부모 신분증
➖자녀 도장(서명X)



✔️입출금통장을 만든 후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도 만들었습니다.

아이명의로 두 개의 통장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통장을 만든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꼭 눌러주셔야 이벤트에 참여가 되니 꼭 잊지 말고 응모하기를 눌러주세요.


✔️경품은 10월 14일 이내에 자녀고객 정보에 등록된 주소로 발송이 되고 현금 2만원은 자녀명의의 입출금통장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저는 완료했으니 굿즈 올때만 기다리면 되겠네요ㅋㅋㅋ

국민은행 번호표 받고 대기중ㅜㅜ


요즘엔 은행에 방문할 때 은행 앱에서 미리 번호표를 발급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오랫만에 은행에 가면서 알게되었어요.



국민은행 번호표 발급하기

저는 앱에서 이런 서비스를 보고도 요즘에 온라인으로 은행업무를 많이 처리하니까 은행지점에 이용자가 많겠나 싶어서 그냥 갔다가 30분 이상을 기다려 통장을 만들 수 있었어요ㅜㅜ

이벤트 페이지에 가까운 지점 번호표 발급하기가 있으니 은행에 가실분들은 꼭 가시기전에 번호표를 미리 발급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