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유자꒰◍˘ꈊ˘◍꒱입니다~

토스 앱의 재밌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토스는 화면이 아주 직관적이고 메뉴 사용이 쉬워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저는 토스 앱에서 소소하게 주식거래도 하고 있는데요.

사용법이 쉬우니까 저 같은 주린이도 샀다 팔았다를 하면서 소소하게 수익을 남기기도 합니다.

치킨 값 버는 듕


그리고 토스 프라임(매월 5,900원)에 가입하면 인터넷 쇼핑 시 토스페이 결제로 할인 및 적립금이 쌓이는데 그 적립금을 다음번 쇼핑시 사용하면 물건을 추가로 할인받는 효과도 생깁니다.

토스 프라임 이용 시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도 무료랍니다.


오늘은 토스 만보기에서 새로운 걸 발견해서 해보았습니다.

운동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기능인데 마치 게임을 하는 것처럼 재밌었어요.

토스 만보기 기능


토스 메인 화면 상단에 내 걸음수가 보입니다.
토스 전체 메뉴에서 만보기에 들어가도 같은 화면이 나와요.

걸으면서 돈벌기 앱


1,000걸음부터 동전이 지급되는데 내 걸음수가 채워졌다면 10원 받기를 클릭하면 동전이 지급됩니다.



토스 주변장소 가기


주변장소 가기를 클릭하면 내 주변 지도가 보이는데 공원 중심으로 동전이 표시되어 있어요.

걷기 운동도 하면서 동전받기도 하고~ 일석이조의 효과입니다.

문수산 등산

며칠 전 뒷산에 갔다 온 날 토스 앱을 켜 놓았더니 자동적으로 걸음수가 채워져서 동전을 지급받았어요.

띠룽~ 띠룽~

내 걸음수 8,311걸음
오랫만에 만보 채우기

이 날은 등산을 한 덕에 만보를 채운 날이라서 동전을 모두 지급받을 수 있었답니다.

마치 포켓몬고를 하듯이 걷기 운동을 하면서 띠룽~ 띠룽~ 동전을 받으니까 걷기를 하고 있는데 지겹지가 않고 게임을 하는 것처럼 재밌고 가볍게 할 수가 있더라고요.

제 주변에 작은 공원이 많아서 또한 이득이었어요.

여러분도 걷기 운동을 하실 예정이라면 토스앱을 켜놓고 출발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