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카비카버입니다😁

요즘 초등학생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장난감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팝잇과 말랑이라고 생각되네요.

우리집 초3도 유튜브에서 새로운 팝잇과 말랑이를 보면 사고 싶어 하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무조건 다 갖고 싶어하는것이 아니라,
자신과의 타협을 한 후에 가장 갖고 싶은 한 두 가지를 골라 저에게 카톡을 보내곤 합니다.
최저가 구해달라고요ㅋㅋㅋ

제가 주문을 하면 용돈을 저에게 준다고 합니다.
3학년이 되면서 일주일에 2천원씩 용돈을 주고 있는데 이럴때 쓰네요.

근데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2천원짜리 찐득이 말랑이 하나를 사도 배송비가 3천원이 붙고 여러 개를 구매한다고 해도 각 각 배송비가 붙어버리니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말랑이가 많다는 울산 중구에 위치한 대형문구점 오성엑스포에 가보았습니다~



울산 중구 오성엑스포


울산에는 대형문구점이 남구에 있는 구암문구와 북구에 디디바바가 유명합니다.
오늘 중구에 오성엑스포를 처음 가봤어요.

저는 문구점에 갈 일이 있으면 남구 삼산동에 있는 구암문구로 갔었는데 오성엑스포도 규모가 크고 없는게 없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잇과 말랑이가 아주 많이 있네요.



말랑이 & 팝잇


입구쪽에 말랑이와 팝잇이 잔뜩 있습니다.



각종 말랑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찐득볼 말랑이


사고 싶던 찐득볼 하나를 골랐네요.
그런데 인터넷에서 구매하려고 했던 곰돌이 클레이 말랑이는 없어서 못샀습니다.
2~3천원 짜리를 배송비 붙여서 사려니 아깝네요ㅜㅜ

오늘 말랑이 몇 가지를 구매해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니 문구점에서 골라서 사면 좋을꺼 같아요.



예쁜 문구류가 많아요


말랑이와 슬라임 경화제, 팝잇 펜도 구매하고 한참을 구경하다가 나왔습니다.




만들기 재료들



구암문구는 층이 나눠져 있지만 오성엑스포는 그냥 단층 건물이라 물건을 찾는것도 구경하는것도 편했습니다.



사무용품 코너도 있습니다



팝잇과 말랑이를 또 사러 오기로 약속했으니 다음에 들려서 신상이 나왔나 봐야할꺼 같아요.

울산에서 팝잇과 말랑이를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싶으신분들은 오성엑스포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