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평소 먹는거 사진 찍는 카비카버입니다~^^
6월달 사진을 이제야 정리하네요.






BHC 기본 양념반 후라이드반, 컵라면, 오이상추샐러드, 도토리묵

주말에 가끔 시켜먹는 치킨을 평일에 먹었습니다. 저녁 안해서 너무 좋아요ㅎㅎ


출근하는 윤빠와 학교가는 윤토끼를 위한 아침메뉴로 누룽지를 끊여주고 있는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누룽지 반찬으로 윤빠는 낙지젓갈을 윤토끼는 김자반을 주로 줍니다. 이 날은 옥수수전분부침을 추가했어요.



돼지고기김치찌개, 홈플러스 떡갈비, 옥수수전분부침, 도시락김



삼겹살구이를 얹은 상추비빔밥
— 초딩이 윤토끼가 아주 잘먹었어요.



브로콜리와 송이버섯을 넣은 크림소스떡볶이





곱창&삼겹살 구이, 상추쌈, 가지냉국





콩국수, 고추참치주먹밥, 두부참치양파전




후추 듬뿍😛떡만둣국, 유부초밥,곤약브로콜리조림



6월에도 잘 먹고 살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