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유삼세계꒰◍˘ꈊ˘◍꒱입니다~

코로나가 끝을 향해 가고 있는 걸까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크고 작은 행사나 축제들이 하나씩 하나씩 열리고 있습니다.

태화강 빛 축제9월 22일 ~ 9월 24일까지 열리는데 저녁 8시에 드론쇼를 볼 수 있습니다~

태화강 드론쇼 : 하늘에 그린 그림


2022년 태화강 빛 축제 드론쇼 오늘 저녁까지 볼 수 있겠네요.
저는 첫 날에 갔다왔습니다.


드론쇼 장소는 남구 무거동 철새공원 잔디광장입니다.

태화강 야경


야간에 오랫만에 태화강에 나와봤는데 오늘 낮에 더웠음에도 저녁 날씨는 엄청 쌀쌀해졌습니다.

저녁을 먹고 7시가 넘어서 갔는데 이 시간에 오는 사람들도 많고 이미 모여있는 사람들도 많네요.

스티커 설문조사

스티커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막대사탕을 나눠 주네요.
우리가족도 성의껏 스티커를 붙여주고 츄파춥스 하나씩 득템했어요😁
윤토끼는 고민하면서까지 설문조사에 응하고 있습니다😅

미니마카롱, 왕사탕, 솜사탕, 악세사리 등등 여러 종류의 물건들을 파는 플리마켓들이 줄지어 있어요.

태화강 빛축제 조명 테이블

소떡소떡, 닭강정, 떡볶이, 음료수 커피 등을 파는 푸드트럭도에서 먹을것을 구입해서 조명있는 테이블 의자에 앉아 먹을 수 있어요.



태화강 드론쇼 무대

저는 늦게 가는 바람에 공연은 보지 못했네요.
모인 사람들 모두 드론쇼를 기대하고 온것 같긴합니다.

드디어 드론쇼를 한다는 안내가 나오고 카운트다운을 시작합니다.

드론 등장!!

빰빰빠밤 빰빰빠밤 빰빰빠바밤.
빰빰빠바밤. 빰빰빠바밤.



웅장한 음악과 함께 드론들이 하늘로 떠오릅니다.
우와~ 드론이 마치 안보이게 잠복해 있다가 횡열을 맞춰 출격하는것 같네요.

드론쇼 : 하트 & 꽃
드론쇼 : 철새? & 단풍잎
드론쇼 : 울산의 상징 고래


드론들이 점점히 흩어졌다가 여러 모양들을 만들어 내는데 부드럽게 움직임을 보여주기도 해서 신기했어요.

드론쇼 : 삼호그린철새마을, 삼호곱창특화거리

태화강 빛축제가 열리는 장소가 원래는 이곳이 아닌데 이번에 철새공원에서 처음 열린다고 하네요.
삼호동에 곱창거리도 있던데 저도 한번도 가보지는 못했어요.
삼호동쪽 태화강은 국가정원쪽에 비해 저도 그렇고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않는것 같아요.
삼호동쪽도 재개발되고 여러 행사를 개최하면 사람들의 발길이 늘어나겠지요.



드론이 하늘에 그린 그림을 확대해서 보니 마치 보석십자수 같아 보입니다.



쇼가 끝나고 처음 등장했을때처럼 대열을 맞춰 드론이 퇴장하고 있습니다.
웅장한 음악에 맞춰서 오차없이 움직이는 모습이 아주 멋집니다👍

불꽃놀이도 멋지지만 소음없고 화재걱정없는 친환경? 드론쇼 좋은것 같아요.

오늘 저녁에 마지막 드론쇼가 있으니 못보신분들은 서두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