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우리집 초딩이가 레진아트 공예를 하는 유튜버 “마니랜드”를 보고 레진아트에 빠져버렸어요.

레진아트 diy 세트를 구매해서 집에서 해보려고 하다가 집에서 멀지 않은 공방에 원데이클래스가 있어서 체험해 보았습니다.



뽐하우스
울산 남구 팔등로 122 102호
http://naver.me/GjRr9z8C


뽐하우스에서 레진아트 그립톡 만들기


울산 남구에 위치한 뽐하우스에서 체험~
집이랑 멀지 않아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도착하자마자 만들기 돌입ㅋ




레진아트 바다느낌 그립톡 만들기


한창 아기자기한거 좋아할 초딩 3학년이예요.

시원한 바다느낌의 그립톡을 골랐습니다.

✔️첫번째 과정.
그립톡 틀에 모래를 자연스럽게 살~살~살~ 펴줍니다. 진짜 모래라고 하네요.



처음이지만 섬세한 작업도 잘하네요


✔️시원한 바다느낌의 그립톡을 만들기로 했지만 윤토끼는 강렬한 빨강에 이끌렸는지 파랑색이 아닌 빨강색을 초이스했어요.

✔️빨강레진을 펴바른 후 위에 흰색의 레진을 얇게 펴줍니다.

✔️다시 농도가 다른 레진을 떨어뜨려 모양을 내주면 몽글몽글? 동글동글 햇빛이 비춘듯한 바다가 표현됩니다.

❤️윤토끼는 침착하게 모양을 잘 표현했어요.



예쁜 파츠 올리는 중


✔️조개, 야자수 등의 파츠를 이용해 이쁘게 꾸며줍니다.





강렬한 붉은 빛 바다느낌 그립톡


✔️레진을 말릴때는 LED램프에 잠깐씩 넣어 말려주면 됩니다.

✔️표면에 펄도 살짝 얹어주어 각도를 달리하면 반짝반짝 광택이 납니다.



레진아트 쉐이커 키링 만들기


윤토끼가 손이 워낙 빨라서? 쉐이커 키링도 추가로 만들었어요.

✔️원하는 몰드에 원하는 파츠를 넣고 OHP필름을 덮어줍니다.

✔️레진으로 덮은 후 영문 이니셜도 붙였어요.

✔️날카로운 부분은 사포로 문질러 주고 구멍을 뚫어 고리를 달아주면 키링 완성입니다.





초등학생 레진아트 원데이클래스


오~~😍
우리 윤토끼가 만든게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잘 만들었네요.

비닐에 넣어보니 바로 판매해도 될꺼 같아요ㅋㅋ

한시간 동안 작은 재료들을 만지작 만지작 하다보니 이렇게 이쁜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레진 재료를 어떻게 써서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기초적인 부분을 알게되었어요.

집에서 할 수 있게 레진 재료를 사달라고 하는데😂 구입하게 되면 주의점을 잘 숙지한 후 만들어야겠어요.

레진공예는 화학약품이므로 위험한 부분이 많아서 꼭 어른과 함께 만들어야 할꺼 같아요.



https://m.blog.naver.com/ka8283/222462810184

[울산레진공예] 시원한 바다느낌의 그립톡과 쉐이커키링 원데이클래스 후기

안녕하세요. 울산레진공방 뽐하우스 입니다. 손이빨라 그립톡을 후다닥 제작하고, 쉐이커키링까지 섭렵~!! ...

blog.naver.com


https://m.blog.naver.com/simpletic/222116925744

#울산 달동 캔들데이 #마카롱캔들 만들기

아이와 공방 체험 / 마카롱캔들 만들기 우리집 초딩이 윤토끼는 요즘 조물딱조물딱 뭔가 만들기를 많이 한...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