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연일 계속되는 폭염. 녹아내릴 지경이네요😱

우리집 초딩이 방학을 맞아 폭염을 피해 진하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도 진하해수욕장을 찾았지만 발만 담그고 와서 많이 아쉬웠는데,
오늘은 물놀이를 꼭 하기 위해 집에서부터 수영복을 입고 갔네요🤣

더위엔 역시 첨벙! 첨벙! 물놀이~~


진하해수욕장 고고~


진하해수욕장은 해수욕장 입구 맞은편 넓은 공영주차장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해수욕장 입구 지정 출입구를 통해 입장하면서 안심전화로 방문자 등록을 합니다.




이 날 윤토끼는 친구와 함께라서 더 재밌게 물놀이를 즐겼어요.




지정출입구 부스에서 체온스티커를 붙여줍니다.
고열이면 노란색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팔찌까지 차면 마음껏 물에 들어갈 준비 끝.




모래사장에 개인이 가지고 온 텐트나 그늘막은 설치 금지입니다.
하지만 설치된 파라솔 사용은 무료예요👍




해가 구름에 가렸다 나왔다 해서 물놀이 하기 더 좋았던 날씨였어요.




오늘 파도가 높이 계속 밀려 들어와서 워터파크 파도풀보다 더 재밌었어요.




파도 한 방 맞고 휘청거리는 윤토끼가 보이는 듯~ㅋㅋ




저희는 점심때쯤 갔더니 빈 파라솔이 없어서
모래사장 끝 쪽 나무그늘에 돗자리를 깔고 있었어요.




구름에 내리쬐는 해가 가려도 날은 더워요🥵



거북이 끌고 가는 윤토끼 & 안나
거북이튜브에 올라타 봅니다
보트 태워주며 계속 같이 놀아준 윤빠
고마워~ 잘 놀아줘서~
보트타고 파도타기 출렁출렁~



거북이 튜브도 타고 보트도 타면서 재밌게 놀았어요~ㅎㅎ

파도에 튜브가 뒤집혀 물도 먹고 정신 못차리면서도 마냥 재밌었답니다.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쓰고 물놀이 하기가 참ㅜㅜ
그래도 바다는 워터파크보다는 거리두기가 가능해서 조금은 덜 불안했답니다😂
윤토끼는 갔다오자마자 또 가자고 하는데 물놀이 마스크를 구비해 둬야겠습니다.


http://naver.me/5qOj3AQN

진하해수욕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8 · ★4.19 · 인적드문 해수욕장

m.place.naver.com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해수욕장


공영주차장 무료
입장료 무료
파라솔 무료
샤워실 앞쪽 발 씻는곳 물 잘나옴
샤워실 옆쪽 야외 샤워시설 물 수압 좋음😁
편의점 세븐일레븐 gs25
해수욕장앞 핫도그 저렴하고 맛있음


핫도그 2000원
핫바 2000원

핫도그 3개 주문했는데 주인할머니께서 허리아퍼서 못한다고 남아있는 두개만 가져가라고🤣


재밌는 물놀이 끝~*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 하세요~


제주도 표선(해비치)해수욕장

🔻🔻🔻🔻🔻🔻🔻🔻🔻🔻

https://m.blog.naver.com/simpletic/221612608704

제주도 표선(해비치)해수욕장

오늘은 숙소앞 해수욕장을 가기로 한 날이다. 걸어서 갈 수 있다고 했는데ㅜㅜ 짐 잔뜩 들고 걷기엔 애매하...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