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카비카버입니다~^^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태화강 나눔장터가 다시 재개되어서 신청해서 참여해보았습니다.

태화강 나눔장터


✔️저는 7월 10일에 참여했었는데
이후로는 8월 28일 / 9월 4일 / 9월 25일 / 10월 2일 / 10월3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태화강 나눔장터 태화교 4둔치


✔️태화교 4둔치에 부스가 설치됩니다.

✔️울산시민이면 어린이든 성인이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저는 어린이로 신청을 해서 참여했고, 시간은 12~15시까지 판매가 가능한데, 본인이 판매할 수 있는 시간만큼만 하고 나와도 됩니다.



https://nanum.ulsannamgu.go.kr/main.html

태화강나눔장터

nanum.ulsannamgu.go.kr





✔️태화강 나눔장터에 회원가입을 한 후 장똘뱅이 마당 ➡️ 참가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청자리는 총 100자리인데 제가 신청하려고 했을때 딱 2자리가 남아 있어 참여할 수 있었어요😙

✔️신청은 벼룩시장이 열리는 날을 기준으로 일주일 전 월요일 10시~목요일 6시까지 하면 됩니다.

발열체크 완료


2021 태화강 나눔장터 62번



구매자를 기다리는 윤토끼냥~
물건을 태이블에 진열하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저희는 집에서 테이블과 의자를 챙겨 갔었는데 행사 부스에 다 있기 때문에 판매할 물품만 가져가면 됩니다.

너무나 더웠던 날🤪
비 온 다음날이라 잔디밭은 젖어 있었고 물웅덩이도 많고... 저는 행사장에 가자마자 발을 벌레에 쏘여서 아주 난리도 아니였던😭 날이었습니다.


꼬마손님에게 물품을 설명하는 윤토끼


그래도 열심히 판매하는 윤토끼냥ㅋㅋ

리의 첫 손님이였던 꼬마손님.
500원을 내고 미니지우개뽑기를 사갔어요.
고마워😍




손님이 없을땐 인형놀이도 하고요ㅋㅋ


벼룩시장 수익금으로 기부도 합니다



다른 판매자분들은 가방, 신발, 옷, 인테리어용품 등등 다양한 물품들을 파시더라구요.

이 날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태화강에 울산 시민들이 너무 없어서 판매가 많이 안되었네요.


경남 진주 홈플러스 벼룩시장 체험



5세때 이미 벼룩시장 판매를 해보았던 윤토끼.

이번에도 윤토끼는 자기가 쓰던 장난감을 판매도 하고 다른 판매자에게서 인형을 구매하기도 했답니다.

태화강 나눔장터는 아이가 물품을 판매하며 덤을 주기도 하고 가격을 깎아주기도 하고 상품 가격을 스스로 정해도 보며 나름 시장경제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이였답니다.

장소만 풀밭이 아닌 다른곳으로 옮겼으면 좋겠네요ㅜㅜ



728x90